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정보

UFC 알도 할러웨이 중계, UFC212 중계

by King of information

 

UFC 알도 할러웨이 중계, UFC212 중계 

 

 

 

UFC 212, 페더급 챔피언인 조제 알도와 맥스 할러웨이와의 타이틀전이 돌아오는 6월 4일 오전에 빅매치 경기가 펼쳐지는데요. 알도 대 할러웨이, 할로웨이 대 알도의 경기일정, 경기시간, 실시간 TV 생방송 시청, 인터넷 스마트폰(핸드폰) 모바일 생중계 시청 및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경기 다시보기 시청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UFC 알도 할러웨이 중계, UFC212 중계

 

 

UFC 10연승의 페더급 잠정챔피언 맥스 할러웨이가 챔피언 조제 알도를 잡기 위해 8000마일 이상의 긴 여정을 떠나는데요. 하와이 태생의 할러웨이는 지난 24일 ‘하와이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알도가 원한대로 브라질로 간다. 알도의 땅에서 챔피언 벨트를 찬탈할 것”이라며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과연 맥스 할러웨이가 알도의 타이틀을 쟁취할 수 있을지 무척이나 궁금한데요.

 

 

 

UFC 알도 할러웨이 중계, UFC212 중계

 

 

할러웨이는 다음달 4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서 막을 올리는 UFC 212 메인이벤트에서 알도와 페더급 통합 타이틀 매치를 치르게 되는데, 브라질은 알도의 안방으로 열렬한 홈 팬들의 응원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에 할로웨이는 머나먼 원정에 대해 “문제없다”며 승리를 자신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할로웨이의 현재 기세는 대단합니다.

 

 

 

UFC 알도 할러웨이 중계, UFC212 중계

 

 

지난해 12월 전 라이트급 챔피언 '쇼타임' 앤서니 페티스에게 첫 TKO패를 안기고 잠정 챔피언에 등극한 할로웨이는 2013년 8월 맥그리거에게 마지막으로 진 뒤 약 3년 동안 10연승을 질주하고 있는데요. 최두호를 꺾었던 컵 스완슨도 길로틴 초크에 걸려 3라운드 3분 58초 만에 서브미션 패할 만큼 할러웨이는 강력한 상대입니다. 할러웨이는 무에타이 스킬과 스피드를 동반한 타격가로 스텝이 매우 좋은데, 오소독스와 사우스포를 가리지 않고 의도한 대로 타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에 패더급 챔피언인 알도도 할러웨이에게 “키가 큰 것을 빼고는 나은 것이 없다. 주짓수 실력도 위협적이지 않다”고 말했는데요. 알도라면 할러웨이에게 이렇게 말할 자격이 있습니다. 알도는 지난해 맥그리거전 1라운드 13초 패배 전까지 UFC에서 가장 강한 챔피언으로 롱런해왔으며, 알도는 맥그리거전 불의의 패배 뒤 7개월 만에 UFC 200 페더급 잠정챔피언전에서 에드가와 5라운드 내내 난타전을 벌인 끝에 심판전원일치 판정승을 거뒀는데요.

 

 

 

 

 

알도는 맥그리거전에서 당한 패배를 의식한 듯 더욱 신중해졌는데, 에드가를 두 번이나 잡았다는 것은 알도가 얼마나 깨기 어려운 상대인지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할로웨이 역시 테이크다운 능력이 뛰어나 그라운드에서의 싸움은 많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테이크다운 디펜스 능력은 체급에서 알도가 2위, 할러웨이가 4위를 기록 중이라서 신중하게 접근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UFC 212 패더급 챔피언 타이틀 전인 조제 알도 대 맥스 할러웨이 경기는 오는 6월 4일 오전 7시 30분부부터 경기가 시작되며 조제 알도 대 맥스 할러웨이 경기가 있는 메인카드 경기는 1시간 반에서 두시간 뒤인 9시 경부터 경기가 시작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SPOTV에서 경기가 시작되나, 메인이벤트 경기는 SPOTV ON 유료 채널에서 TV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료 결제에 대해 난감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무료로 SPOTV ON 경기, UFC 메인카드 경기를 시청하는 방법은 해외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인터넷 및 스마트폰(핸드폰)으로 시청이 가능하며, 경기 후 하이라이트 영상 및 다시보기는 다음팟, 유튜브, 네이버 스트리밍 등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정말 기대되는 빅매치는 본방을 사수하시기 바래요.

 

2016/12/05 - [생활정보] - 스포티비 온에어, SPOTV 편성표, 채널번호

2017/05/19 - [생활정보] -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국내, 해외스포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