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서비스센터, AS출장비용, 고장증상, 제품보증기간
쿠쿠는 밥솥을 시작으로 최근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데요. 압력 밥솥이 사실상 싼 가격이 아니라서 고장이라도 나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쿠쿠서비스센터 위치, AS 출장비용, AS 받기 전에 고장증상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방법, 그리고 제품보증기간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고, 쿠쿠서비스센터 매장 찾기 서비스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쿠쿠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상단 메뉴 바에 "고객서비스" 탭이 있는데요. 그 하위 메뉴 안에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해당 탭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 상기와 같이 지역별로 쿠쿠서비스센터가 안내가 되는데요. 지역명을 검색해서 찾아도 되고, 지역을 선택해서 찾아도 나오게 됩니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지도 위치까지 상세하게 안내가 되요. 그리고, 고장증상에 따라서는 굳이 as를 맞기지 않거나, 집에서 자가 진단을 통해서 수리할 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요.
쿠쿠 공식홈페이지 "고객서비스" 메뉴에는 상기와 같이 여러가지 고장 증상을 조회할 수 있고, 손쉽게 집에서 손 볼 수도 있기 때문에 한 번 고장 증상을 확인한 다음에 as 센터에 전화해서 유선상담을 받아 본 후에 출장 as를 부르든,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게 현명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고장 증상을 조회할 수 있는 쿠쿠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쿠쿠는 기본 출장비용이 13,000원입니다. 그리고 서비스 항목에 따라서 부품비와 수리비를 별도로 추가 징수합니다.
그리고 쿠쿠전자제품에 대한 보증기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일반제품은 1년이고, 선풍기 등 계절성 제품은 2년입니다. 기간계산 기준은 제품 제조일 기준이 아니라 구입영수증 기준입니다. 마지막으로 쿠쿠서비스센터 as매장 조회 링크 및 고장 증상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고객서비스 자주하는 질문 조회 링크를 각각 안내해 드리오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