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정보

BMW 오픈 정현 테니스 중계(대진표, 경기시간)

by King of information

 

BMW 오픈 정현 테니스 중계

 

 

 

한국 테니스 간판 정현이 남자프로테니스 투어 250 시리즈 BMW 오픈 테니스대회에 출격했는데요. 아시아 톱랭커 답게 1회전 부전승으로 통과하면서 16강전부터 경기에 출전하게 됐습니다. APT투어 BMW 오픈 정현 경기일정 및 경기시간, 대진표, 그리고 해외스포츠 테니스 실시간 인터넷 중계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즐거운 시청되세요.

BMW 오픈 정현 테니스 생중계

 

 

BMW 오픈 정현 테니스 중계

 

이번 BMW오픈은 총상금 50만 1,345 유로가 걸린 대회로 클레이코트에서 진행되는 경기인데요. 클레이코트의 황제인 나달도 이번 대회에 출전해서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정현은 1회전을 부전승으로 통과하면서 2회전 16강전에 자동으로 올라 뮌헨 출신 선수인 마티아스 바힝거와 맞붙게 됐는데요.

 

 

 

이번 BMW오픈 대회에 와일드카드로 출전한 마티아스 바힝거는 앞선 32강전 경기에서 미하일 쿠쿠쉬킨(세계랭킹 96위)을 제압하고 16강전에 올랐습니다. 바힝거는 세계랭킹 163위로 정현보다는 한 참 아래 랭커로 올라있지만, 랭킹이 바로 대회 승리로 직결되지는 않기 때문에 정현도 방심해서는 안되겠죠.

 

 

 

정현이 16강전 바힝거과의 일전에서 승리한다면 8강에서 즈베레프를 만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있습니다. 정현은 바힝거와의 16강전에서 큰 이변이 없다면 손쉽게 이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준결승으로 가는 8강 길목에서 즈베레프를 다시 만난다면 다시금 이겨줄 것으로 보여집니다.

 

 

 

정현과 즈베레프는 이미 몇차례 대결한 바가 있으며 최근 호주오픈 3회전에서 즈베레프를 만나 풀세트 접전 끝에 정현이 3-2로 이긴 바가 있기 때문에 8강에서 즈베레프 마저 꺽는다면 이번 대회 결승에 오를 가능성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정현이 결승에 오른다면 나달과의 리턴 매치도 성사될 가능성이 높은데요. 오늘 정현 대 바힝거와의 경기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오후 9시 30분 이후에 경기가 시작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정현 테니스 경기는 해외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고, 인터넷 및 모바일로 시청이 가능하오니 하단 중계 사이트 링크를 참고하세요.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국내, 해외스포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