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드라마 리치맨 9회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리치맨 다시보기

 

 

 

드라맥스, MBN 방송 수목드라마 "리치맨" 어제 6일 9회 방송에서 넥스트인 CEO 이유찬(김준면)과 부사장 민태주(오창석)가 의견 대립을 보이면서 오늘 7일 10회에서는 더욱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 전개를 예고하고 있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데요. 9회 줄거리 및 10회 예고, 방송일정 및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리치맨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리치맨 9회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어제 9회 방송에서는 민태주가 빅파일을 성공시키기 위해 태산전자와의 제휴를 감행했지만 이유찬이 프로젝트의 저작권까지 넘긴다는 조항을 알게 된 후 계약을 뒤엎었는데요. 현실의 제약에 부딪힌 두 사람은 정반대의 돌파구를 선택하게 되고, 결국 형제 같았던 사이에도 금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심상치 않은 기류가 고스란히 전해지는데요. 지난 방송 말미 넥스트인에 침입한 괴한에게 습격당했던 민태주가 평소와 다름없는 모습으로 포착돼 시청자들을 안심시킨 것도 잠시, 이유찬과의 거친 분위기로 숨죽이게 하는 모습이 보였어요.

 

 

 

 

분노로 가득 찬 이유찬은 그야말로 폭발 직전의 상태이며 민태주는 그의 수트가 엉망으로 구겨질 만큼 어깨를 꽉 붙잡고 대치하고 있으며, 이들의 감정을 격하게 만든 사건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 10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영상과 사진 속에는 이유찬(김준면)과 김보라(하연수)가 새로운 위기에 직면한다”며 두 사람의 포옹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속에는 이유찬과 김보라의 밀착된 포옹 현장이 담겼다. 설렘을 유발하면서도 걱정스러운 감정이 엿보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늘 긍정으로 가득했던 김보라는 눈물까지 뚝뚝 흘리고 있다. 이유찬은 그를 위로하기 위해 자신의 품으로 끌어당겨 토닥이고 있다. 안하무인 까칠남의 변화가 암시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유찬과 민태주 관계의 변화는 새롭게 펼쳐질 2막이  더 스펙터클한 사건사고와 로맨스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가 되는 가운데 상기와 같이 리치맨 편성표를 참고하셔서 재방송 TV 시청하시고, 인터넷 및 모바일로 다시보기가 가능한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