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슈츠 재방송(드라마 슈츠 3회 4회 다시보기 무료)

by King of information

 

슈츠 재방송(드라마 슈츠 3회 4회 다시보기 무료)

 

 

 

KBS 수목드라마 "슈츠"가 지난주 1회 2회 방영 이후에 실검에 오르내릴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장동건과 박형식의 존재감 때문이랄까..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할 정도의 포스를 발산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슈츠 3회와 4회 다시보기, 그리고 1회부터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서 TV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시청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즐거운 시청되세요.

드라마 슈츠 무료 다시보기

 

 

슈츠 재방송

 

드라마 슈츠가 지난주 수목극 시청률에서 다시금 1위를 탈환하면서 앞으로의 드라마 전개에 대해 기대감을 상승시켰는데요. 극중 전설의 변호사인 최강석으로 출연하는 장동건과 고연우 역으로 출연하는 박형식의 최고의 로펌에서의 변호사 역할의 콤비 플레이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최강석과 고연우의 브로맨스를 표현하는 여러 키워드 중 특히 매력적인 것이 서서히 변화하는 이들의 관계로 작용했습니다. 지난 주 첫 만남 당시 최강석은 경찰에 쫓기며 신입 변호사 면접장에 느닷없이 뛰어 들어온 고연우를 보면서 자신과 닮은 모습을 봤는데요. 그리고 자신과는 다른 가능성을 가진 고연우가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 가는 최강석에게 고연우는 호기심으로 작용했는데요.

 

 

 

이에 고연우에게 최강석은 절박한 기회의 끈이었습니다. 함정에 빠져 마약 판매상으로 잡힐 위기에 처한 고연우에게 스스로 빠져 나올 기회를 준 것도, 자신의 가능성을 한눈에 알아본 것도 최강석이기 때문이고, 어쩌면 고연우가 어릴 적부터 꿈꿨던 변호사의 삶을 살 수 있는 기회까지 준 사람이 바로 최강석입니다.

 

 

 

이렇게 호기심과 기회로 마주한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며서 조금씩 가까워졌는데요. 해고통보를 했지만 함께 사건에 부딪히고 콤비플레이를 펼치기까지 시작하면서 어떤 로맨스보다 관계보다 궁금해 지고, 이들의 관계가 오늘과 내일 3회 4회에서는 또 어떻게 시청자들에게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슈츠 3회와 4회는 물론이고 1회부터 다시보고자 하는 분들은 상기와 같이 TV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시청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