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정보

정현 테니스 인터넷 중계(BMW오픈 8강대진표, 정현 클리잔 경기시간)

by King of information

 

정현 테니스 인터넷 중계(BMW오픈8강대진표, 정현클리잔 경기시간)

 

 

 

대한민국 테니스 간판인 정현이 BMW 오픈 테니스대회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는데요. 지난 16강전에서 독일의 마티아스 바힝거를 세트스코어 2-0으로 제압하고 현재 8강에 올라 클리잔과의 대결을 앞두고 있습니다. BMW 오픈 8강 대진표 및 정현 대 클리잔 경기시간,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즐거운 시청되세요.

 

정현 vs 마르틴 클리잔 생중계

 

 

정현 테니스 중계

 

정현은 지난 2일 독일 뮌헨에서 열린 ATP 투어 BMW 오픈 16강 전에서 마티아스 바힝거를 경기시간 채 1시간을 넘기지 않고 가볍게 제압하며 아시아 톱 랭커 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는데요. 클레이코트에서도 정현이 얼마든지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 경기이기도 했습니다.

 

 

 

정현은 올 1월 ABS클래식 이후 최근 7개 대회에서 연속 8강 진출이라는 쾌거를 이뤘는데요. 확실히 지난 해와는 한 단계 성숙하고 업그레이든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이번 BMW 오픈 대회는 ATP250 시리즈라는 점을 감안하면, 네임 밸류 있는 선수들이 대거 불참해서 운이 좀 따라준다면 얼마든지 대회 우승까지도 넘볼 수 있습니다.

 

 

 

정현은 한국시간 기준으로 오늘 4일 세계랭킹 122위, 슬로바키아의 마르틴 클리잔과의 준결승 진출을 놓고 한 판 승부를 벌일 예정입니다. 클리잔이 현재 랭킹이 100위 밖으로 밀려나 있지만, 2015년에는 랭킹 24위까지 올라간 경력이 있는 선수이기 때문에 정현으로서는 절대 방심해서는 안될 상대이기도 합니다.

 

 

 

오늘 정현이 클리잔을 꺽는다면 4강 준결승에서는 즈베레프와 결승 길목에서 다시금 리턴매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늘 정현 대 클리잔의 경기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오후 6시에서 경기가 시작되며, 오늘 경기에서 승리하게 되면, 이틀 뒤인 일요일 오후에 4강 준결승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정현 대 클리잔의 경기는 해외 스포츠 테니스 실시간 중계 사이트에서 실시간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오니 하단에 안내해 드린 실시간 스포츠 중계 사이트 링크를 참고하세요.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국내, 해외스포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