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정보

마드리드오픈 정현 테니스 중계, 대진표 경기시간

by King of information

 

마드리드오픈 정현 테니스 중계, 대진표 경기시간

 

 

 

남자프로테니스 ATP 투어, 세계 랭킹 21위 정현이 8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무투아 마드리드오픈(총상금 620만860 유로, 약 80억원) 1회전 64강에 출전하게 됩니다. 마드리드오픈 정현 테니스 경기일정 및 경기시간, 대진표, 테니스 실시간 인터넷 중계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릴게요.

 

마드리드오픈 정현 테니스 실시간 중계

 

 

마드리드오픈 정현 테니스 중계

 

마드리드오픈에 참가 중인 정현의 1회전 상대는 세계 43위 로빈 하세입니다. 하세는 2012년 자신의 최고 랭킹이 33위를 기록한 바 있고, 클레이코트에선 투어 우승 기록이 2회나 되는 강자입니다. 정현은 하세와 이번에 처음 상대하기 때문에 정현의 승리를 보장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정현이 하세를 꺽고 다음 라운드 32강에 진출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정현은 이번 대회에서 8개 대회 연속 8강 진출에 도전하게 되는데요. 지난 주에 열린 BMW오픈에서 4강에 올라 아쉽게 패하긴 했지만, 7개 대회 연속 8강에 진출한 정현은 올해 들어서 지난해 보다 한층 업그레이든 실력과 꾸준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스페인 마드리드오픈은 1년에 9차례 열리는 마스터스 1000시리즈 대회 중 하나로, 메이저 대회 다음 등급에 해당하며 마드리드오픈은 올해 9차례 마스터스 1000 대회 가운데 4번째로 열리는 대회입니다. 준 메이저 대회이기 때문에 쟁쟁한 선수들이 이번 대회에 참가해서 대회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정현이 오늘 하세(하스)를 꺽고 32강에 오를 경우 다비드 고핀을 만나게 되고, 만약 고핀 마저 꺽는다면 16강에서 조코비치를 만날 확율이 높습니다. 지난 호주오픈에서 조코비치를 만나 정현이 조코비치를 이긴 바 있는데요. 조코비치가 아무래도 이번에 정현을 만난다면 지지 않으려고 할것 같네요. 오늘 정현 대 하세의 경기는 오후 7시부터 경기가 시작되며, 테니스 실시간 중계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무료로 즐기세요.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국내, 해외스포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