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하트시그널 시즌2 8회 다시보기 무료(1회부터 몰아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하트시그널 시즌2 8회 다시보기

 

 

 

채널A의 인기 데이트 예능 프로그램인 "하트시그널"이 정말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매주 금요일마다 이 방송을 기다리는 청춘 남녀들이 정말 많은걸 느낍니다. 이번 8회도 무조건 본방사수하시구요. 혹시 못보신 분들이라면 하트시그널 시즌2 1회부터 8회까지 무료 다시볼 수 있는 TV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하오니 참고하세요.

 

하트시그널 시즌2 무료 다시보기

 

 

하트시그널 시즌2 8회 다시보기

 

오늘 방영될 "하트시그널2" 8회 방송에서는 출연자 김현우와 오영주가 지난주 방송에서 비밀고백을 했다는 영상이 돌면서 해당 프로그램 제작진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는데요. 지난주 방송 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현우 오영주 속삭이는 음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퍼지기 시작하면서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오해를 풀지 못하고 시그널 하우스로 돌아온 두 사람은 화면에는 현관문만 보이고 대화 내용은 자막과 음성으로만 방송되면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됐는데요. 오영주가 단단히 오해하고 있음을 안 김현우는 "미치겠네"라며 혼잣말을 내뱉었고 오영주는 "말해 뭐? 왜?"라고 대화를 유도했습니다.

 

이후에 김현우 오영주 두 사람 간에 조용한 대화를 나누는 듯했지만 제대로 들리지 않으면서 시청자들을 애타게 했는데요. 일부 시청자들은 이 대목에서 김현우가 마이크를 가린 채 오영주에게 "좋아한다고!"라고 고백했을 거라는 의견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마이크를 가리고 말한 탓에 정확하게 알아듣지 못한 오영주는 "누구를?"이라고 물었고, 김현우는 "너"라며 짧게 속삭였는데요.하지만 "하트시그널2"의 관련 PD는 "해당 내용을 접하고 촬영 원본을 체크한 결과 자막으로 쓴 내용이 사실이 아니다"라며 "노이즈가 심해서 정확히 무슨 말을 했는지는 들리지 않지만, '너를 좋아한다고'라는 말을 한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하면서 정말 뭐라고 얘기했는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오늘 8회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회복이 될지, 아니면 오해를 풀지 못한 채 두사람이 멀어질지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본방사수 꼭 하시고, 여의치 않은 분들은 상기와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즐감하시기 바라며, 1회부터 오늘 8회까지 몰아보실 분들도 하단 링크를 참고하세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