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드라마 슈츠 7회 8회 재방송 다시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드라마 슈츠 7회 8회 다시보기

 

 

 

KBS 수목드라마 "슈츠"가 회차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데요. 지난주 6회 방송에 이어서 이번주 7회와 8회가 연속 방영될 예정입니다. 7회 예고 드라마 내용을 간략히 살펴보고 오늘과 내일 본방사수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TV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들감하세요.

 

드라마 슈츠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슈츠 7회 8회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슈츠" 극중 고연우 역을 맡은 박형식은 대한민국 최고 로펌에 들어간 가짜 신입 변호사로 최근 열연을 펼치고 있는데요. 드라마가 중반부에 접어들며 고연우는 로펌 "강&함"에서 자신의 입지를 다지는 중입니다. 그의 천재적인 기억력은 절묘한 타이밍에 빛을 발하며 최강석(장동건)이 맡은 사건들에 실마리를 만들고 있어서 드라마 몰입에 더욱 힘을 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연우 스스로도 여러 사건들과 부딪히며서 많은 것을 깨닫고 성장하고 있는데요. 고연우에게 어쩌면 "강&함"은 이제 진짜 잡을 수도 있는 꿈이 된 것인데요. 특히 정체가 발각될 위기를 몇 번이나 넘고, 성장하고 있는 고연우는 자신을 돌아볼 수밖에 없는 학력위조 사건과 마주하게 되어 있어서 이번주 방송이 더욱 재미 있을것 같네요.

 

 

 

 

고연우는 에이스 변호사 최강석의 어소 변호사이자, 신입 변호사라는 직함을 갖고 있지만 실상은 변호사가 아닌 가짜. 사법고시 패스, 로스쿨 졸업장, 변호사 면허증. 변호사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들 중 그가 가진 것은 아무것도 없지만, 그 대신 천재적 기억력과 공감능력으로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변호사로 성장 중입니다.

 

 

하지만 자신을 그대로 대입해볼 수 있는 학력위조 사건과 마주하게 된다는 것은 드라마 중 후반부부터 심상치 않은 전개를 예측하게 하는데요. 과연 눈앞에 떨어진 학력위조 사건을 고연우는 어떻게 대처하게 될지 오늘 7회와 내일 8회 방송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본방사수가 힘든 분들을 위해서 TV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하오니 즐감하세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