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15회 마지막회 16회 다시보기(1회부터 몰아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나의 아저씨 다시보기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지상파 3사의 수목극보다도 더 인기가 많은 드라마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제 15회와 16회 마지막회 2회 종영을 앞두고 이 드라마 결말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애청자들이 무척이나 많은데요. 오늘 15회 내일 마지막 16회 방송 꼭 본방사수 필수입니다. 여의치 않는 분들을 위해서 TV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하오니 즐감하세요.

 

나의 아저씨 무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15회 마지막회 16회 다시보기

 

오늘 16일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15회 공개된 예고에서 동훈은 핸드폰 너머로 자신의 말을 듣고 있을 지안에게 바로 찾아와달라고 말하지만 지안에게선 어떠한 답도 들려오지 않게 되는데요. 동훈은 윤희에게 지안을 알고 있는지 물어보고, 윤희는 그동안 지안과 있었던 일들을 동훈에게 고백하게 됩니다.

 

 

 

 

모든 사실을 알게된 윤희는 동훈과 함께 지안을 돕기로 결심하고, 동훈은 지안을 찾기 위해 부지런히 움직이게 되지만, 동훈이 그럴수록 지안은 그에게서 더더욱 도망치려고 하는 모습이 오늘 15회 예고 영상에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결론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정말 궁금해지는 대목이 됩니다.

 

 

 

 

지난 8주간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종영까지 단 2회만을 앞둔 tvN 인기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세상에 두 발을 딛고 선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로 매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많은 시청자에게 소위 "인생 드라마"라고 꼽히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시청자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회자된 이유는 고된 직장생활, 파견직, 실직, 이루지 못한 꿈, 가족 문제 등 현실적인 고민을 배경으로 하면서, 그것을 겪는 인물들이 우리와 닮아있는 보통 사람이라는 것에서 큰 공감을 얻고 있는데요. 

 

남들 보기에 썩 괜찮은 인생을 사는 동훈(이선균)은 사실 가족의 울타리라는 책임을 지고 이 세상을 무기징역수처럼 살아가고 있고, 냉랭하고 자기밖에 모르는 것 같았던 사회초년생 지안(아이유)은 봉양이 필요한 할머니와 갚아야 할 사채에 하루를 사는 것이 쉽지 않지만, 이러한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사람들이 서로를 통해 삶의 의미를 찾고 치유해가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다보니 공감이 많이 가고, 인생 드라마라는 찬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종영 2회 만을 남겨둔 "나의 아저씨"는 오늘 15회 방송과 내일 16회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리게 됩니다. 혹시나 중간에 많이 못보거나 1회부터 보고자 하는 분들, 그리고 오늘 15회 방송과 16회 마지막회를 다시 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서 TV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하오니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