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리치맨 3회 4회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by King of information

 

MBN 드라마 리치맨 다시보기

 

 

 

MBN 수목드라마 "리치맨"이 지난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데요. MBN 채널 또한 최근 드라마를 비롯해서 다양한 예능을 선보이고 있는데 잔잔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주 1회와 2회에 이어서 오늘 3회와 내일 4회 방송에 대한 기대를 갖고 있는 애청자들을 위해서 오늘 3회 예고에 대한 대략적인 줄거리 안내 및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하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드라마 리치맨 무료 다시보기

 

 

리치맨 3회 4회 재방송 다시보기

 

 MBN 및 드라맥스 채널에서 동시 방송되고 있는 "리치맨" 오늘 3회 방송에서는 암기왕 하연수가 넥스트인을 대표해 프레젠테이션에 나서게 되는 장면이 공개되면서 이목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김보라(하연수)가 새로운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합니다.

 

 

 

 

앞서 넥스트인 CEO 이유찬의 새 프로젝트 기획안을 모두 외워 정부 관계자들의 환심을 샀던 김보라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차관 정영숙(최지나)의 아킬레스건을 건드리는 치명적인 실수를 하고 마는데요.

 

하지만, 공개된 사진 속에는 넥스트인 CEO 이유찬, 부사장인 오창석 그리고 정차관이 지켜보는 앞에 김보라가 서 있어 그녀가 어떻게 넥스트인에 복귀하게 됐는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상황입니다.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있는 김보라의 눈빛에는 심기일전한 듯 결연한 의지가 엿보이고 있는데요. 엄청난 독설을 퍼부었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그녀를 불러들인 이유찬의 의중에 궁금증이 모아지는 있고, 과연 김보라가 이번에는 한 치의 실수 없이 성공적인 마무리를 지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프레젠테이션의 목적인 정차관은 살풋 미소를 띤 채 의미심장한 표정을 하고 있어 과연 이유찬이 밀어붙이는 새 프로젝트가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도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MBN 드라마 "리치맨"이 지난주에 새로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혹시나 못보신 분들이나, 오늘 3회 방송과 내일 4회 방송 본방사수가 여의치 않는 분들은 TV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1회부터 무료로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