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정보

동물 사람 뱀 벌 돼지 강도 경찰 귀신에게 쫓기는 꿈해몽

by King of information

 

쫓기는 꿈해몽 확인해 보세요

 

감밤에 꿈에 누군가에게 혹은 무엇인가에게 쫓기는 꿈을 꾸었다면 여간 불안하고 찝찝한게 아닌데요. 쫓는 대상이 사람이든 동물든 간에 내가 쫓기는 입장에 있었다면 누구나 불안해 할 수 밖에 없는 것이 사실인데요.

 

오늘은 사람이나 동물,  동물 중에서도 뱀이나 돼지, 그리고 벌, 강도나 경찰 혹은 군대에서의 적에게 쫓기는 꿈이나 귀신에게 쫓기는 꿈 등에 대해서 그 뜻 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동물이나 사람의 머리에게 쫓기는 꿈은,
하는 일이 심하게 꼬여 정신적으로도 큰 괴로움을 받게 되는 꿈이에요.
 
그리고, 군대가 전투에 패배하여 내가 적에게 쫓기는 꿈은,
사고나 실패가 발생하며 손재, 좌절 등의 재난에 부딪치게 되는 꿈으로, 전쟁이 치열하면 할수록 여러 가지로 복잡한 난관과 장애에 부딪치는 재난이 심하게 되는 흉조로 풀이됩니다.

 

 

또는, 공장 안에서 정문 바깥으로 나오거나 내쫓기는 꿈은,
사업의 도산, 실패, 좌천, 퇴직, 손재 등 액화가 닥칠 흉몽이니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뱀이 마을로 들어오거나 뱀에게 밤새 쫓기는 꿈은,
남들의 비방이나 구설에 연관되거나 손재 또는 말썽이 발생하게 되는 꿈입니다.

 

 

벌에게 쫓기는 꿈은,
실망 하는 일이 많아지고 모든 일이 위기에 처해 있어 곤란하게 되는 안 좋은 꿈이에요.
 
그리고, 돼지에게 쫓기는 꿈은,
재물로 인하여 시끄러운 사건이 발생하는 것으로, 쫓던 돼지가 도중에 사람으로 변하면 경찰에 불려나가게 되는 더 안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무시무시한 칼을 들고 덤비는 강도에게 쫓기는 꿈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중단되거나 위태로운 상태에 빠져 해결책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 할 징조의 꿈으로 이 또한 흉몽입니다.
 
내가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쫓기는 꿈은,
뭔가 해놓은 일이 불안하고 심리적으로 안정되지 않았을 때 꾸는 꿈으로, 시험에 불합격되거나 일이 수포로 돌아갈 징조로 생각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귀신에게 몹시 쫓기는 꿈은,
뜻하지 않은 곳에 사고가 생기거나 잘 하고 있던 일에도 걸림돌이 생기는 등 운세가 나쁘고 흉한 징조를 나타내는데요.

 

꿈은 현실과 반대라고 얘기하지만, 이처럼 무엇인가에게 쫓기는 꿈은 현실에서도 안 좋은 결과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하지만, 꿈이라고해서 모든 것이 다 맞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해당 꿈해몽으로 더 불안해 하거나 신경 쓰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고, 단지 꿈은 꿈이기 때문에 지혜롭게 잘 대처하면 만사가 형통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