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나혼자산다 244회 재방송 다시보기(헨리왕, 박나래 웨딩드레스)

by King of information

 

나혼자산다 다시보기

 

 

 

개인적으로 금요일 예능하면 채널A의 "하트시그널"과 MBC 장수 예능 "나혼자산다"가 참 재밌다고 생각하는 일인인데요. 시간대가 겹쳐서 참 곤란하기도 합니다. 둘 중 하나는 재방송으로 시청해야 하는데요. 최근 하트시그널이 대세이다보니, 이번주 나혼자산다 244회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하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나혼자산다 무료 다시보기

 

 

나혼자산다 244회 재방송 다시보기(헨리왕, 박나래 웨딩드레스)

 

돌아오는 18일, 그러니깐 내일 저녁에 방송될 244회 예고편 영상에서는 헨리와 박나래가 이번 회차에 출연해서 신선하고 재미난 이야기들로 애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사실 너무 짤막한 영상으로는 무슨 내용인지 정확하게 알지는 못해도 헨리가 몸을 만드는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보통 헨리하면 떠오르는 것이 허약 체질을 떠올릴 수 있는데, 이번 244회 방송에서는 본인이 이소룡 빙의를 연상시키는 무술을 선보이곤 하는데, 웬지 어설퍼 보이는 것이.. 시청자들에게 어이없는 웃음을 선사할 수 있다라는 생각이 얼핏 드네요. 그리고 윤아가 헨리와 가까운 친구라는 사실은 저는 처음 알았는데, 이번에 윤아가 244회 방송에서 깜짝 출연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박나래의 이야기로 또한 꾸며질 예정인데요. 제목만 봐서는 박나래가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모습을 보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부 같지만, 실상은 17년 지기 절친을 위해서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들어 주기 위해서 본인이 직접 시험 삼아 입어 본 영상이 공개된 것인데요. 오래되고 가까운 친구가 시집을 가면 본인의 마음도 심숭생숭하겠죠. 얼른 박나래도 시집가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금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나혼자산다 244회 방송은 상기와 같이 TV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시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하트시그널 시청이나 다른 일정상 본방사수가 힘든 분들은 상기 사이트를 이용해서 무료로 이용하시기 바라며 사이트 링크는 하단에 안내하겠습니다.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