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하트시그널 시즌2 11회 예고 재방송 다시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하트시그널2 다시보기

 

 

 

 

최고의 썸 예능프로그램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의 “마지막 데이트,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할 커플은?”이라는 제목의 11회 방송 예고 영상을 공개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영상에는 마지막 데이트를 앞둔 입주자들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번주 하트시그널2 11회 예고 및 방송 편성일정, TV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하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하트시그널 시즌2 무료 다시보기

 

 

 

하트시그널 시즌2 11회 예고 재방송 다시보기

 

 

김장미는 김도균에게 자신의 화보 촬영장에 함께 가자고 제안했는데요. 이에 따라 나선 김도균은 “새로운 모습을 본 것 같다”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런 김도균의 모습에 김장미는 “오빠가 이렇게 말 많은 건 처음”이라며 핑크빛 분위기를 만들며, 과연 두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두 사람을 포함한 모든 입주자들은 마지막 일주일을 남기고 더욱 적극적인 시그널을 보내기 시작하는 모습들이 공개된 영상에서 살짝 보였는데요. 김현우는 자신이 마음에 두고 있는 오영주의 침대에 선물을 두고 갔고, 이를 본 오영주는 흐뭇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눈이 오던 겨울 입주자들은 함께 눈사람을 만들기 시작했는데.. 오영주는 김현우와 함께 눈사람을 만들며 “내 인생에 제일 못 잊을 겨울일 것 같아”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11회 방송 영상 말미에는 오영주가 김현우가 있는 방으로 가 “오빠 오늘 뭐해?”라고 말해 두 사람이 마지막 데이트를 하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모두에게 중요한 마지막 데이트를 통해서 누가 누구에게 마음을 주고 받을지 정말 이번주 방송이 기다려집니다.

 

 

 

마지막 데이트 장면을 확인할 수 있는 "하트시그널 시즌2" 11회 방송은 돌아오는 금요일 저녁 11시 11분 채널A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라구요. 혹시 본방송을 시청하지 못하는 분들은 상기와 같이 세가지 채널을 이용해서 재방송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인터넷 및 모바일로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TV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