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같이살래요 25회 26회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같이살래요 다시보기

 

 

 

주말드라마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사랑 받고 있는 KBS 2TV "같이 살래요"에서 효섭(유동근)과 미연(장미희)의 신중년 로맨스는 많은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으며 시청률 30%대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이번주 25회 26회 방송에 대한 기대가 남다르다고 볼 수 있어요. 이번주 방송 편성일정 및 TV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같이살래요 무료 다시보기

 

 

같이살래요 25회 26회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지난주 24회 방송에서는 문식(김권)이 효섭을 향해 “어차피 아저씨는 절대 우리 엄마하고 결혼 못해”라고 소리치며 효섭 미연 커플의 앞날이 쉽지 않을 것임을 예고했는데요.

 

또한, 공개된 2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미연은 효섭과 결혼할 생각에 들뜨지만 효섭이 선하와 경수의 결혼 후에 하자고 이야기 하고, 미연은 그 조건으로 결혼 후 문식과 같이 살자고 제안하게 되고, 이에 문식의 진면목을 알게 된 효섭이 미연에게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시댁과의 끈질긴 악연을 시원하게 정리한 유하(한지혜)는 찬구(최정우)의 180도 달라진 태도로 병원 투자유치팀에서 편하게 근무할 수 있게 되지만, 은태(이상우)는 이동병원차 프로젝트를 마무리 짓기 위해 아프리카로 다시 떠나야 하는 상황이 되버렸는데요. 서로를 향한 마음이 깊어졌지만 이별해야하는 둘의 관계가 이번 주에는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또한, 재형(여회현)을 향한 다연(박세연)의 오랜 짝사랑에는 변화의 조짐이 포착됐는데요. 지난 24회 방송에서 두 사람은 동문회 사건 이후의 서먹함을 극복하며 다시 직장동료로써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됐습니다.

 

25회 공개된 스틸컷에서도 두 사람은 함께 마주 앉아 있는 모습으로, 다연은 그 어느 때보다도 환한 미소를 보이고 있고, 이를 바라보는 재형의 남다른 시선도 함께 포착되어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를 짐작케 합니다.

 

 

 

 

 

이번 주말 "같이 살래요" 25회 방송에서는 유동근과 장미희의 러브 라인에 이상전선이 생기면서 또 다른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상기 편성 일정을 참고하셔서 본방 및 재방송 시청하시면 되고, KBS 방송은 본방 후 KBS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TV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