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정보

맥그리거 포이리에 UFC 무료 중계

by King of information

 

맥그리거 포이리에 UFC 무료 중계

 

 

 

UFC 최고의 슈퍼스타 코너 맥그리거가 다시 돌아오게 됩니다. 맥그리거는 오는 24일 바로 내일 열리는 UFC 257의 메인 이벤트서 라이트급 랭킹 2위 ‘다이아몬드’ 더스틴 포이리에와 리턴 매치를 치르게 되는데요. 이번 대결은 라이트급 컨텐더 간 맞대결인 동시에 맥그리거의 복귀전으로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경기시간 및 실시간 UFC 경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중계 사이트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라이트급 컨텐더 포이리에와 맥그리거의 두 번째 맞대결에 전 세계 격투기 팬뿐만 아니라 동료 파이터들 역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해외 격투기 매체에서는 이번 UFC 257에 대한 동료 파이터들의 승부 예측을 게재한 바 있는데 결과는 맥그리거의 압도적인 승리. 25명의 파이터가 맥그리거의 승리를 예상했고, 10명의 파이터가 포이리에의 승리를 점쳤습니다.

 

 



현 페더급 챔피언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와 웰터급 길버트 번즈는 맥그리거의 승리에 한 표 던졌습니다. 볼카노프스키는 “맥그리거가 2라운드에서 KO 승리를 거둘 것”이라고 전망했고, 번즈는 “포이리에가 이겼으면 하지만 맥그리거의 피니시 승리를 예상한다”며 맥그리거의 손을 들었습니다. 이외에도 웰터급 스티븐 톰슨은 “맥그리거는 최근 출전 경험이 없었지만 꾸준히 훈련해왔다”며, “내가 지켜본 바로는 맥그리거가 최고다”라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헤비급 커티스 블레이즈는 포이리에의 승리를 예상했습니다. 블레이즈는 “포이리에가 이번 대결에 의욕적으로 나설 것이며, 필요하다면 4라운드나 5라운드에서 더욱 의욕적으로 끈질기게 매달릴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외에도 여성 플라이급의 로렌 머피는 “포이리에가 지난 1차전 보다 발전했다”며, “최근 4년 동안 케이지 안에서 누구보다 바쁘게 싸웠다”고 포이리에의 승리를 점쳤습니다. 이외에도 라이트급 비닐 다리우쉬, 플라이급의 알렉스 페레즈 등이 포이리에의 손을 들어줬습니다.

 

 



맥그리거와 포이리에는 지난 2014년 9월 UFC 178에서 한차례 격돌한 바 있는데요. 당시 맥그리거는 포이리에를 상대로 1라운드 1분 46초 만에 TKO 승리를 거뒀습니다. 과연 ‘1패’를 안고 있는 포이리에가 맥그리거와의 두 번째 맞대결에서 승부의 균형을 맞출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24일 일요일 아침 9시부터 언더카드 경기를 시작으로 12시 정오부터 맥그리거 포이리애 경기가 포함되어 있는 메인카드 경기가 시작됩니다. 스포티비 나우 및 온에서 독점 생중계 되지만, 아래와 같이 해외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이용하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시청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