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tvN 윤스테이 재방송 넷플릭스 다시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tvN 윤스테이 재방송 다시보기

 

 

 

tvN 금요일 밤 예능 "윤스테이"가 매주 불금을 책임지고 있는데요. 지난 1회차 방송이 나가고 지금까지 꾸준한 시청률 상승을 보이고 있고, 무려 10%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금요일 저녁의 확실한 예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윤스테이 편성 정보 및 한국 드라마 예능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다시보기 시청에 참고하세요.

 

 

 

 

 

드라마 예능 애니 다시보기(종편포함)




tvN 윤스테이는 깊은 세월과 자연이 어우러진 한옥에서 정갈한 한식을 맛보고, 다채로운 즐거움을 누리며, 고택의 낭만을 느끼는 시간! 오롯한 쉼을 전달하는 한옥 체험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기획의도]


윤스테이

2021년 1월, [윤식당]이 [윤스테이]로 돌아옵니다!


깊은 세월과 자연이 어우러진 한옥에서

정갈한 한식을 맛보고,

다채로운 즐거움을 누리며,

고택의 낭만을 느끼는 시간!


오롯한 쉼을 전달하는,

사장님 마음 담아 [윤스테이]

 

 



'대표' 윤여정

식당 접고 숙박업으로 업종 변경한 '윤 대표님'!

온화한 미소와 유쾌한 입담으로 손님맞이 준비 완료!



'부사장' 이서진

체계적인 경영 관리는 기본!

달달한 디저트 요리까지 섭렵!

손님 눈높이에 맞춘 고품격 서비스로 중무장한

'이 부사장'

 

 



'실장' 정유미

업그레이드된 요리 실력으로 주방을 평정!

'정 실장'이 선보이는 오감만족 요리들의 향연!



'과장' 박서준

[윤식당]의 막내에서

[윤스테이]의 과장으로 초고속 승진!

24시간 지치지 않는 체력과 열정으로

주방을 책임지는 '박 과장'!



'인턴' 최우식

[윤스테이]의 안성맞춤 인재 영입!

손님 마중부터 객실 정리, 재료 손질, 음식 서빙까지~

무엇이든 계획이 다 있는 이 구역 만능 보조 '최 인턴'




윤스테이 영업 포인트 세가지..


◆한 폭의 그림 같은 한국의 정취



'윤스테이'는 전라남도의 한옥에서 국내 거주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보다 깊은 한국의 정과 아름다움을 알린다. 우리의 전통이 가득한 한옥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그간 알지 못했던 한국의 멋과 맛을 체험하는 손님들의 이야기는 보는 이들에게도 웃음과 안식을 선물할 전망이다. 한옥과 한복, 한식, 전통 놀이 등 한국의 다양한 매력이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이 어우러지며 눈과 마음에 휴식을 선사하는 것.


연출을 맡은 김세희 PD는 "한 번쯤 푸른 자연과 기가 막히게 어우러지는 한옥을 배경으로 컨텐츠를 만들고 싶었다. 그래서 '윤스테이'를 기획하며 고택을 찾고 보완할 때도 한옥의 구조적 특징과 운치를 전통 그대로 살리려 노력했다. 한옥의 입체적인 구조를 카메라에 담을 때에도 촬영 장비와 시간에 많은 투자를 하며 영상미를 끌어올리려 했다"고 소개하며 "한옥의 미를 시청자분들께 보여드리고자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촬영을 완료했다. 오늘 밤, '윤스테이'의 시작을 함께해달라"고 덧붙였다.


◆윤스테이 임직원들의 완벽한 팀워크


윤스테이는 총 8채의 한옥과 수천 평의 넓은 대지, 대나무 숲을 품고 있다. 즉, 임직원들이 커버해야 할 동선이 어마 무시해진 것. 하지만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은 각자 업무를 나눠 따로, 또 같이 활약하며 탄탄한 팀워크를 선보인다. 식당을 접고 숙박업으로 업종을 변경한 대표 윤여정은 유쾌한 입담으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부사장 이서진은 체계적인 경영 관리뿐만 아니라 달달한 디저트 요리까지 선보인다.


각각 주방장과 부주방장으로 승진한 정유미, 박서준은 손님들에게 한국의 맛을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촬영 전부터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해진다. 이들이 많은 시간과 정성이 필요한 떡갈비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은 궁금증을 높이는 대목. 또한 인턴으로 영입된 막내 최우식은 손님 마중부터 객실 정리, 재료 손질, 음식 서빙 등 다양한 업무를 통해 만능 보조로 활약할 예정이다.


◆첫날부터 방전? 쉴 틈 없는 호텔 업무


식당에서 호텔로 업종을 변경하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의 업무가 다양해진다. 객실의 컨디션 체크부터 어메니티 채우기, 손님 픽업 서비스, 숙소 안내 등 윤스테이 곳곳을 꼼꼼히 신경 써야 하는 것. 1회 예고편에서 "여기 너무 힘든 것 같아"라며 지친 기색이 역력한 이서진과 "'윤식당'이 나은 것 같아"라고 공감하는 박서준은 안전한 호텔 경영을 위해 고군분투할 임직원들의 하루 하루를 예고한다.

 

 




tvN 윤스테이는 상기 편성표 일정과 같이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10분에 본방송이 방영되고, 상기 세가지 채널을 이용해 TV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하며, 또한 유료 콘텐츠 플랫폼인 넷플릭스 및 웨이브에서 다시보기 시청이 불가능하나, 인터넷 및 모바일 환경에서 무료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한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즐거운 시청되시기 바랍니다.

 

 

 

 

[예능 드라마 넷플릭스 애니 다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