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JTBC3 온에어 보기, 편성표, 채널번호

by King of information

 

JTBC3 온에어, 편성표, 채널번호

 

 

 

JTBC 스포츠 전문 채널인 JTBC3 fox sports(폭스스포츠) 채널은 독일 분데스리가 축구 경기를 비롯해서 아시아종합격투기 경기은 원 챔피언십, 남자 및 여자 메이저 테니스대회, 국가대표 축구 경기, U-23 챔피언십,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등 다양한 경기를 독점 생중계 해주는 채널인데요. JTBC3 편성표 링크 및 채널번호 확인 링크, 실시간 인터넷 및 모바일 온에어 링크를 하단에 각각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JTBC3 온에어

 

JTBC3 폭스스포츠 채널은 JTBC온에어와는 다르게 스마트폰 모바일에서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바로 인터넷 웹 상에서 온에어 시청이 가능한데요. 아래와 같이 인터넷 혹은 스마트폰 검색 창에 "JTBC3"를 검색하게 되면 하단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맨 좌측 상단에 "편성표"를 클릭하면 프로그램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JTBC3 프로그램 편성표는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되구요. 아래 편성표 리스트에서 "LIVE"로 표시된 부분은 생방송 프로그램을 의미합니다.

 

 

JTBC3 편성표

 

그리고 이번에는 JTBC3 채널번호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JTBC 채널은 자주 보는 채널이기 때문에 찾기가 쉽지만, JTBC3 채널은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이 아니라면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래와 같이 KT 올레TV는 62번, LG U+ TV는 50번, SK 브로드밴드 TV는 126번, SKY라이프 TV는 108번입니다.

 

 

JTBC3 채널번호

 

이외에도 다양한 케이블 통신회사가 많은데요. 나머지 케이블TV 채널번호는 상기 JTBC3공식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찾아야만 합니다. 채널번호가 너무 다양하게 포진되어 있기 때문에 전부다 안내해 드리는 것은 무리이고, 해당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JTBC3 채널안내 링크 및 편성표 링크, 그리고 실시간 온에어 보기가 가능한 JTBC3 온에어 시청 링크를 각각 안내해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