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카이스포츠 편성표 온에어 보는 방법

by King of information

 

스카이스포츠 편성표 온에어 보는 방법

 

 

 

위성방송사인 스카이라이프에서 방송해 주는 스카이스포츠 채널은 스카이라이프 위성방송에서 뿐만 아니라 각종 케이블 TV 방송사에서도 TV로 시청이 가능한데요. 스카이스포츠 채널은 EPL 경기를 비롯해서 정현 테니스 경기도 방송해 주는 채널이기도 합니다. 스카이스포츠 채널 편성표 및 각 지역별 채널번호, 그리고 스카이라이프 방송을 인터넷,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는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할게요.

 

스카이스포츠 편성표 및 온에어 보기 

 

 

스카이스포츠 편성표 온에어

 

위성방송 스카이스포츠 채널번호는 각 케이블 TV 방송사 및 IPTV, 그리고 위성방송인 스카이라이프까지 채널번호가 각각 다릅니다. 또한 지역별로 채널번호가 상이하기 때문에 각 지역별 채널번호를 안내해 드리기는 어렵지만, 채널번호를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 및 편성표 확인 링크 하단에 안내할게요.

 

 

 

대표적으로 서울시 종로구 기준으로 채널번호는 SKB 125번, KT는 54번, LG 유플러스는 57번이며, 스카이라이프는 101번입이며, 티브로드와 딜라이브는 각각 124번과 119번인데요. 아래와 같이 채널을 먼저 선택하고, 거주하고 있는 도시를 선택하게 되면, 정확한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채널번호 확인 링크는 하단에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스카이스포츠 채널은 사실상 TV로만 시청이 가능하고 공식적으로 온에어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은데요. 하지만, 스카이스포츠 채널에서 방송하는 거의 모든 스포츠를 온에어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바로 아래화면은 테니스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이구요.

 

 

 

상기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는 해외 축구경기를 비롯해서 야구, 농구, 하키, 배구, 미식축구(럭비), 해외 테니스 경기, 온라인게임, 그리고 UFC 경기까지 한자리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끝으로 스카이스포츠 편성표 조회 링크 및 채널번호 확인 링크, 테니스 실시간 중계 사이트 링크를 각각 안내해 드리고, 상기 각종 스포츠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스포츠 중계 사이트 링크는 하단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국내, 해외스포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