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비긴어게인2 7회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비긴어게인2 7회 다시보기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매주 금요일 저녁이 기다려질것 같은데요. JTBC 감성 버스킹 음악 예능 프로그램인 "비긴어게인2"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이번주 7회 예고 방송 영상에서는 로이가 없는 김윤아 팀의 마지막 공연무대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본방사수가 힘든 분들을 위해서 TV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하오니 무료로 감상하세요.

 

비긴어게인2 무료 다시보기

 

 

비긴어게인2 7회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비긴어게인2 애청자들의 요구에 따라 이번 7회 방송부터는 금요일 저녁 9시가 아니라 20분이 늦춰진 9시 20분부터 본방송이 시작되는데요. 아무래도 불금 저녁이다보니 늦게 귀가하는 애청자들의 요구를 JTBC에서 들어줬다고 합니다. 이번주부터는 9시 20분에 채널을 돌리면 되겠습니다.

 

이번주 비긴어게인2 7회 방송에서는 김윤아 이선규 윤건 로이킴 정세운의 버스킹 여행 마지막 이야기로 꾸며지는데요. 지난 주 방송에서는 학업 차 먼저 떠난 로이킴이 나머지 멤버들을 위해서 두고 간 깜짝 선물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떠난 로이의 진심이 담긴 마지막 인사를 확인한 멤버들은 든든한 막내였던 로이의 빈자리를 실감하게 됩니다. 로이가 남긴 선물은 무엇일까요? 방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김윤아 팀은 어느덧 포르투갈에서의 마지막 버스킹을 준비하는데요. 푸른 바다가 훤히 보이는 한적한 마을 광장에서 잠시나마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던 멤버들은 그 동안의 특별한 음악 여행을 마무리하는 공연을 준비하게 됩니다.


조용하던 광장에 "팬이야" 노래가 울려 퍼지게 되면서, 어느새 주민들은 하나둘씩 멤버들 주위에 모여들며서 자연스럽게 버스킹을 즐기기 시작하게 됩니다.

 

제일 마지막에 합류한 정세운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정식 버스킹에 도전하게 되는데요. 긴장한 막내 정세운을 위해서 선배들이 발 벗고 나서게 되고, 보컬 정세운, 코러스 김윤아, 피아노 윤건, 기타 이선규의 화려한 조합으로 완성된 깜짝 콜라보 곡을 이번 7회 방송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주 8회 방송부터는 새로운 멤버들로 버스킹에 나서게 되는데요. 공개된 7회 영상 말미에 낯선 곳에서 새롭게 시작할 뮤지션들의 등장하게 되는데요.


일명 국민R&B요정으로 불리우는 박정현과 악기장인 하림, 그리고 음악천재 헨리와 고막여친 악동뮤지션 수현까지.. 본격적인 버스킹 여행을 앞두고 만난 네 사람은 첫 만남부터 알콩달콩, 꽁냥꽁냥 남다른 케미를 뽐내며 마치 가족 같은 분위기를 형성했다고 하는데..

 

다음주 8회 방송부터 만나게 될 박정현 팀의 버스킹 무대는 시청자들과 버스킹에 모여든 사람들에게 과연 어떠한 감동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번주 비긴어게인2 7회 방송이 기다려지고, 다음주 새로운 멤버들로 구성된 8회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이번주부터는 9시 20분부터 방송을 시청하세요. 혹시나 본방사수가 힘든 분들을 고려해서 TV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주말에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