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무법변호사 3회 4회 재방송 다시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무법변호사 다시보기

 

 

 

tvN에서 지난 주말부터 시작한 드라마 "무법변호사"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좋은데요. 지난주 1회와 2회 방송 이후 이번주 3회와 4회 방송에 대한 예고 및 본방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이번주 3회와 4회 방송 예고, 방송 일정, 그리고 본방을 놓친 분들을 위해서 TV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하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무법변호사 무료 다시보기

 

 

무법변호사 3회 4회 재방송 다시보기

 

이번주 3회 "'무법변호사" 방송에서는 이준기가 마침내 법정에 등판해 이혜영을 향한 복수의 첫 퍼즐을 끼우게 되는데요.

 

지난주 2회 방송에서 재판을 뒤로 하고 서예지를 구하러 갔던 이준기가 다시 법정으로 돌아와 자리 섰습니다. 이준기는 이혜영을 똑바로 보며 의미심장한 미소로 "재판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라고 선전포고한 이준기의 활약이 3회 방송에서 펼쳐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공개된 3회 영상과 사진 속에서 이준기는 완전한 봉상필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일당백으로 하재이(서예지)을 구하느라 다친 상태이지만, 법정에서 그는 완벽한 변호사로 당당히 재판장을 지배하고 있는 모습이 보여졌는데요. 또한 강연희 검사(차정원)을 여유있게 바라보며 재판의 분위기를 가져가고 있는 반전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극중 하재이는 실종된 어머니를 찾겠다는 염원으로 법조인이 된 악바리 중 악바리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데요. 의뢰인의 정당한 몫을 찾게 해주겠다는 열망 하나로 버텼지만 부적절한 판결을 내리는 판사에게 직언을 날리고 업무 정지를 당하게 되는 당차고 대쪽 같은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부당한 것은 부당하다 말하는 하재이의 올곧은 매력이 돋보였던 장면이 무법을 시청하는 애청자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안겼다는 후문이 들려옵니다.

 

 

 

 

조폭 출신 변호사라는 독특한 이력을 지닌 봉상필, 이준기의 시원시원한 매력이 더욱 빛을 발하고 있는 "무법 변호사"는 지난 1회와 2회 방송부터 무려 6%의 시청률을 기록할 만큼 이목을 받았는데요. 

 

복수를 향한 집념에다가 코믹을 오가며서 천의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이준기와 서예지, 이혜영, 그리고 연기파 배우 최민수의 밀도 높은 연기들이 돋보이면서 무법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tvN 주말 드라마 무법변호사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9시에 본방송이 방영되며, 돌아오는 토요일 3회와 일요일 4회 방송도 기다려집니다. TV로 재방송 시청하려는 분들은 무법 편성표를 참고하시면 되고, 인터넷 및 모바일로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시청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서 TV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주말에 무료로 즐기세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