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검법남녀 9회 10회 11회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검법남녀 다시보기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정재영(백범), 정유미(은솔), 이이경(차수호), 박준규(강동식)가 사건 현장을 조사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하면서 오늘 9회 10회, 그리고 내일 11회와 12회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한층 올라갔는데요. 위 네사람의 공조가 시작되면서 드라마는 더욱 재미있어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주 방송일정 및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하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검법남녀 9회 10회 11회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이번에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사건 현장을 조사하는 네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극 중 초짜 검사 은솔과 열혈 형사 차수호, 베테랑 수사관 강동식 모두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어 사건 현장의 심각성을 짐작하게 하는데요.

 

사건이 발생하면 제일 먼저 도착하는 법의관 백범, 검사 은솔, 형사 차수호, 수사관 강동식이 모이면 현장은 늘 시끌 거리지만 과학수사를 기반으로 사건을 분석하는 백범, 인적수사로 범인을 조사하는 은솔, 발로 뛰며 수사망을 좁히는 차수호, 수 많은 정보력으로 은솔을 도우는 강동식 덕분에 4사람의 공조는 미스터리한 사건의 진실을 추적할 수 있는 시너지를 냅니다.

 

 

 

 

 

지난 1회에서 6회 방송에서 이이경은 형사로서의 투철한 사명감으로 정재영, 정유미와 함께 사건현장에서 공조 수사를 펼치며 사건을 추적해 나가는 등 열혈 형사의 면모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차수호는 수사에 참여해 날카롭게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을 보이며 남성미 가득한 카리스마 형사로서 앞으로 진실을 쫓기 위해 어떤 맹활약을 펼칠지 기대케 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7회와 8회 방송에서 이이경은 정유미와 박준규의 방문에 당황한 모습으로 싱크대에서 피 묻은 손을 씻거나 사건 현장에 있던 신발과 같은 종류의 신발 한 짝을 갖고 있는 등 의심스런 상황이 보여진 가운데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이경의 사연에 벌써부터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데요.


특히 오늘 방송되는 9, 10회에서 이이경이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어 긴급 체포된 이이경의 에피소드 이야기가 무척이나 기대가됩니다.

 

 

 

 

 

오늘 검법남녀 9회 10회 및 내일 11회 12회가 연이어서 방영될 예정이며, 정규방송 시간은 10시입니다. 본방사수하시고 시청이 어렵다면 상기와 같이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검법남녀 9회부터 12회 방송까지 무료로 즐감하세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