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어바웃타임 3회 4회 재방송 다시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어바웃타임 다시보기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이 지난주 1회와 2회 방송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는데요. 오늘 3회와 내일4회 방송에 대한 시청 안내, 그리고 본방사수 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어바웃타임 무료 다시보기

 

 

 

어바웃타임 3회 4회 재방송 다시보기

 

 

오늘 28일 3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은 방송 첫 주부터 수명시계를 보는 시한부 이성경이 '운명구원의 남자' 이상윤에게 절박한 유혹을 이어나가는 흥미진진한 만남을 그리는 동시에, 이성경의  뮤지컬 오디션 신이 화제를 모으며 "아름다운 판타지와 치열한 현실이 결합된 신개념 판타지 로맨스물"이라는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불안장애를 지닌 MK문화컴퍼니 대표 이도하(이상윤)는 어느 순간부터 자신에게 끊임없이 매달리는 최미카(이성경)의 막무가내 행동에 까칠함을 표현하면서도, 절박한 눈물에 동요해 최미카의 손을 잡아주는 등 자신도 모르게 끌리는 마음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더욱이 최미카는 자신의 운명을 좌지우지할 '목숨줄' 이도하의 운전기사 직까지 지원하며, 이도하를 결코 놓치지 않겠다는 의지를 드러냈고, 이와 관련 이번 주 방송에서는 이도하 최미카 구원 커플의 쌍방향 로맨스가 급진전하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절로 간질일 전망인데요. 본격적으로 '썸'을 꽃피우는 두 사람이 보여줄 알콩달콩한 모습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어바웃타임 첫 주에는 까칠남 이도하와 수명시계녀 최미카 뿐만 아니라, 천재 뮤지컬 감독 조재유(김동준)와 이도하의 재벌 약혼녀 배수봉(임세미), 중국 사업 파트너 장치앙(우효광) 등 중요한 인물들이 대거 등장하며 다채로운 캐릭터 플레이를 선사한 바 있는데요.

 

오늘 3회 방송에서는 이도하의 주변 인물로 뉴 페이스가 새롭게 등장할 예정이며, 이도하와 최미카의 '꽁냥 로맨스'는 물론 MK그룹 후계 구도에도 영향을 미칠 새로운 변수의 등장으로 더욱 풍성한 전개가 펼쳐질 전망입니다.

 

오늘 3회 내일 3회 방송 시청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TV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안내해 드리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