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무법변호사 9회 10회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무법변호사 다시보기

 

 

 

이번주 9회 10회 예고 영상에서 주먹 좀 쓰는 무법변호사에서 살인범으로 전락한 이준기의 처절한 장례식 절규가 포착됐는데요. 탄탄대로였던 그의 복수 행보가 새 국면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이번주 9회 10회 방송일정 및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무법 변호사 무료 다시보기

 

 

무법변호사 9회 10회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무법 변호사 지난주 8회 방송에서는 안오주(최민수)의 덫에 걸린 봉상필과 최대웅(안내상)의 모습이 담겨 안방극장에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로 인해 죽음을 맞이한 최대웅의 모습과 함께 봉상필이 살해 혐의 누명을 쓰고 변호사의 신분이 아닌 피고인으로 법의 심판을 받게 될 것을 예고해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호기심을 자극했는데요.

 

이번주 방송에 대한 영상과 사진에는 이준기가 솟구치는 감정에 무너져 처절하게 절규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고, 이준기는 죽은 안내상(최대웅)을 향한 절절한 그리움과 애틋한 감정에 괴로워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미게 할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두 손에 수갑이 채워진 채 초점을 잃는 눈으로 연행되고 있는 이준기의 모습이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끄는데요. 금방이라도 무너져 내릴 듯한 그의 위태로운 모습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하는데 하늘을 바라보는 그의 눈빛이 쓸쓸하고 애처롭기까지 하며, 이번 사건을 계기로 이준기의 복수 여정이 새 국면을 맞이할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달 충북 충주시 수안보파크호텔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준기는 억울한 누명을 쓴 채 피폐해진 봉상필의 모습을 비주얼뿐만 아니라 할퀴어진 내면의 상처까지 고스란히 드러내며 캐릭터에 완벽히 소화하며, 격한 감정에 휩싸인 채 꾹꾹 눌렀던 깊은 슬픔과 참았던 눈물을 터뜨리는 모습에서 그의 진정한 연기본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주 9회와 10회 방송은 봉상필에게 낙인 같은 상처를 남기게 되는 중요한 사건이 될 것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이를 계기로 봉상필이 가혹한 운명과 지금의 위기를 어떻게 극복하게 될지, 그리고, 아픔, 분노, 슬픔, 체념 등 복합적인 감정을 넘나들며 화면을 장악한 이준기의 열연을 이번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더욱 긴장감과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는 "무법변호사"는 상기와 같이 돌아오는 토요일 저녁 9시에 9회 방송이 예정되어 있고, 다음날 일요일 같은 시간에 10회 방송이 방영됩니다. 상기 편성일정을 확인해서 TV 재방송 시청하시면 되고,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무료로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