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정보

UFC254 하빕 vs 개이치 무료 중계 & 하이라이트 영상

by King of information

 

 

UFC254 하빕 vs 개이치 무료 중계 & 하이라이트 영상

 

 

 

 

 

2020년 UFC 최고의 빅 매치 UFC 254가 이번 주말 펼쳐지는데요.  오는 25일(이하 한국시각) 열리는 UFC 254 메인이벤트에서 UFC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28-0, 러시아)와 잠정 챔피언 저스틴 개이치(22-2, 미국)가 격돌하게 됩니다. 경기시간, 실시간 UFC 무료 중계 사이트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즐감하세요..^^


▼▼▼하빕 vs 게이치 무료 중계▼▼▼

 

 

 

 

UFC 254 하빕 vs 개이치 무료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 UFC 254는 UFC 라이트급 최강자를 가리는 두 파이터 간 맞대결과 함께 ‘국내 유일 중량급 파이터’ 정다운(13-2, 코리안 탑팀)의 출전도 예고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정다운이 출전하는 UFC 254의 언더카드 경기는 24일(토) 밤 12시부터, UFC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이 출전하는 메인카드 경기는 25일(일) 오전 3시부터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28전 전승’ 무패 행진 기록의 UFC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은 지난해 9월 포이리에와의 대결 이후 오랜만에 옥타곤에 오르게 되는데요. 하빕의 ‘무패 행진’은 ‘UFC 악동’ 코너 맥그리거, 더스틴 포이리에, 알 아이퀸타 등 강자들을 상대로 기록했기에 더욱 빛을 발하게 됩니다.

 

 

 

만일, 하빕이 개이치를 꺾는다면 종합 격투기 29승 무패 기록을 세우게 되며, ‘30승 전승’이라는 대기록 달성에 한 걸음 다가가게 됩니다. 하빕의 역사적인 기록 달성에 국내외 격투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하빕은 지난 21일 아부다비에서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해 “이번주 개이치와의 승부에 집중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이날 상대 개이치에 대한 외신의 질문에 하빕은 “터프한 선수”라고 답하며, “그는 레슬링, 킥, 펀치를 제대로 구사할 줄 안다”고 높게 평가하기도 했습니다. 하빕은 이번 UFC 254에서 “개이치를 질식 시킬 것”이라며 본인의 피니시 승리를 예고한 바 있습니다.

 

이에 맞서는 저스틴 개이치는 본인의 격투기 커리어의 전환점을 맞이합니다. 이번 UFC 254에서 승리하게 될 경우, UFC 라이트급 챔피언 자리에 오르는 동시에 하빕에게 첫 패배를 안긴 파이터로 기록됩니다.

 

 

 

최근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개이치는 이번 하빕과의 대결을 ‘전쟁’이라고 비유하며 “하빕에게 심각한 데미지를 입힐 것”이라고 전했는데요. 또한, “하빕도 인간이라는 것을 보여 주겠다”는 패기 넘치는 각오도 덧붙였습니다.

 

개이치는 지난 5월, 토니 퍼거슨을 상대로 폭발적인 경기력으로 5라운드에서 KO로 승리했습니다. 경기 내내 정확하고 날카로운 펀치로 퍼거슨을 무찌르고 하빕에게 대적할 강자임을 스스로 증명해냈습니다.

 

하빕과 개이치의 맞대결에 UFC 현역 선수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길퍼트 번즈(UFC 웰터급), 빈센테 루케(UFC 웰터급) 등 대다수의 선수들이 하빕의 승리를 예측한 가운데, 개이치가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하빕의 ‘무패 행진’에 마침표를 찍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 ‘UFC 254’ 대진 안내(경기순)

 

-언더카드

[라이트급] 조엘 알바레즈 vs 알렉산더 야코블레프

[여성플라이급] 리아나 조주아 vs 미란다 매버릭

[계약체중] 나타니엘 우드 vs 케이시 케니

[라이트헤비급] 정다운 vs 샘 앨비

[웰터급] 알렉스 올리베이라 vs 샤프카트 라흐모노프

[헤비급] 스테판 스트루브 vs 타이 투이바사


-메인카드

[라이트헤비급] 마고메드 안칼라예프 vs 이완 쿠텔라바

[여성플라이급] 로렌 머피 vs 릴리야 샤키로바

[미들급] 제이콥 말쿤 vs 필 하워스

[헤비급] 알렉산더 볼코프 vs 월트 해리스

[미들급] 로버트 휘태커 vs 제라드 캐노니어

[라이트급 타이틀전]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저스틴 개이치

 

 

이번 UFC 254 하빕 게이치와의 경기는 유료 플랫폼이자 방송채널인 스포티비 나우 및 온에서 독점 생중계 될 예정인데요. 그래서 이번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다소 어려움이 있지만.. 인터넷 및 모바일 환경에서 무료 시청이 가능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링크 및 경기 후 하이라이트 영상 시청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무료로 시청하세요.

 

 

 

 

UFC 254 하빕 vs 개이치 무료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UFC 254 하빕 vs 개이치 하이라이트 영상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