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정보

토트넘 루도고레츠 유로파리그 중계

by King of information

 

토트넘 루도고레츠 유로파리그 중계

 

 

 

토트넘의 손흥민이 루도고레츠 전에서도 골맛을 볼 수 있을까? 한국 시간 기준으로 잠시 후 새벽 2시 55분부터 시작되는 유로파리그에서 선발 출전이 유력하다. 스포티비 나우에서 독점 생중계 되지만 아래와 같이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에서도 무료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며 아래와 같이 실시간 축구 중계 링크를 안내한다.


토트넘 유로파 리그 중계

 

 

 

 

 


앤트워프전에서 뜻밖의 일격을 당한 토트넘이 루도고레츠 원정에 나선다. 토트넘이 ‘유로파리그 선수 랭킹 3위’ 손흥민을 앞세워 지난 패배의 아픔을 치유할 수 있을까. 루도고레츠는 유로파리그에서 2연패를 기록하며 J조 최약체로 손꼽히는 팀이다. 루도고레츠와 토트넘의 20-21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3차전 경기는 내일 새벽 2시 45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UEFA는 유로파리그 섹션 메인에 손흥민과 에딘 제코, 스티븐 제라드를 내세우며 금주 주목할 세 경기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그중 루도고레츠와 토트넘의 맞대결에 대해서는 “손흥민과 케인이 최고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아쉽게도 손흥민은 최근 두 경기에서 득점 소식이 없다. 손흥민은 특유의 몰아치기가 잠시 끝났지만, 최근 행보를 봤을 때 멈췄던 ‘골 생산라인’이 재가동될 확률은 높다. 유로파리그 선수랭킹 3위인 손흥민이 대회 3호 골이자 시즌 11호 골을 터트릴 수 있을까.

 

 



이번 경기에는 KBS 라인(케인-베일-손흥민)이 처음으로 선발 출전할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베일은 7년 만에 복귀골을 넣으며 경기력을 끌어올리기에 성공했다. 무리뉴 감독은 앤트워프에게 패배한 후 주전 멤버 위주로 구성하겠다고 예고한 바 있어 ‘KBS 라인’이 선발로 나설 가능성은 충분하다.


루도고레츠와 토트넘의 맞대결은 내일 새벽 2시 45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되며, 하단에 안내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링크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시청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