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정보

일본 파나마 A매치 축구 평가전 중계

by King of information

 

일본 파나마 A매치 축구 평가전 중계

 

 

 

 

 

이웃나라 일본이 대한민국에 앞서 오늘 저녁 남미의 강호 파나마와의 A매치 평가전을 치를 예정인데요. 코로나 여파로 A매치 경기가 정말 오랜만인것 같습니다. 오늘 일본 대 파나마와의 경기는 국내 방송사에서는 시청하기가 힘들며, 해외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일본 A매치 평가전 경기 시청에 참고하세요.

 

▼일본 vs 파나마 축구 중계▼

 

 

 

 

 

 

 

모리아스 하지메 감독이 이끄는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이 11월 A매치 유럽 원정 2연전에 출전할 A대표팀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모리야스 감독은 5일 오후 일본 도쿄에 자리한 JFA 하우스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오는 13일 오스트리아 그라츠에서 벌어질 파나마전, 18일 예정된 멕시코전에 임할 A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는데요. 이중 일본이 만날 18일 상대인 멕시코는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과도 일전을 벌일 예정이라 한·일간 간접 비교가 될 전망입니다.

 

 

 

모리야스 감독은 이번 명단에서 총 24명의 선수를 선발했는데요. 베테랑인 카와시마 에이지·나가토모 유토·요시다 마야 등이 선발됐으며, 시바사키 가쿠·미나미노 타쿠미 등도 부름을 받았습니다. 그간 대표팀 호출을 받지 못했던 아사노 타쿠마·하시모토 켄토 등도 불렀습니다.

 

 

 

모리야스 감독은 “지난 10월 A매치 2연전에서 인플레이 상황에서 득점이 없었기 때문에 흐름 속에서 찬스를 만들고 득점하는 걸 목표로 삼겠다”라며 공격 전술을 가다듬겠다는 뜻을 내비쳤습니다.

 

 

다음은 새로 공개된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입니다.


GK : 카와시마 에이지(스트라스부르/프랑스), 곤다 슈이치(포르티모넨세/포르투갈), 다니엘 슈미트(신트 트라위던/벨기에)

 

DF : 요시다 마야(삼프도리아/일본), 우에다 나오미치(세클레르 브뤼헤/벨기에), 이타쿠라 코(흐로닝언/네덜란드), 토미야스 타케히로(볼로냐/이탈리아), 나가토모 유토, 사카이 히로키(이상 올랭피크 마르세유/프랑스), 스가와라 유키나리(AZ 알크마르/네덜란드), 무로야 세이(하노버 96/독일)

 

MF : 엔도 와타루(슈투트가르트/독일), 시바사키 가쿠(레가네스/스페인), 나카야마 유타(즈볼러/네덜란드), 하라구치 겐키(하노버 96/독일), 미요시 코지(로얄 앤트워프/벨기에), 도안 리쓰(아르메니아 빌레펠트/독일), 쿠보 타케후사(비야레알/스페인), 이토 준야(KRC 겡크/벨기에), 미나미노 타쿠미(리버풀/잉글랜드), 카마다 다이치(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독일), 하시모토 켄토(로스토프/러시아)

 

A매치 평가전 일본 대 파나와의 실시간 축구 중계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즐거운 시청되세요..^^

 

 

 

 

해외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링크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