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미스트리스 7회 8회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미스트리스 다시보기

 

 

 

최근 스릴러 드라마가 대세인듯 보이는데요. 영화 전문 채널인 OCN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미스트리스"가 드라마 중반을 넘어서면서 긴장감 및 몰입감을 동시에 잡아나가고 있는데요. 지난주 5회와 6회에 이이서 돌아오는 주말 7회와 8회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방송 일정 및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무료로 즐기세요.

 

미스트리스 무료 다시보기

 

 

미스트리스 7회 8회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OCN 오리지널 채널 "미스트리스"가 드라마 반환점을 돌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흥미진진한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는데요. 지난 6회(6화)에서 죽은 줄 알았던 김영대(오정세)가 살아있다는 반전으로 미스터리의 2막을 알렸는데요.

 

회가 지날수록 소름 돋는 전개로 아쉽게도 12회 중에서 절반인 6회만을 남기고 있는 가운데, 진실의 폭주가 시작될 내일 7회와 8회 방송에서 어느 정도 윤곽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권민규와의 하룻밤 실수가 영상으로 담긴 USB를 받고 불안감에 휩싸인 한정원 즉시 USB를 보낸 범인을 찾아 나서며 마음을 다잡았지만, 지난 방송에서 더욱 충격적인 사실과 마주하게 되었는데요. 

 

그토록 노력해도 되지 않던 임신을 하고야 만 것인데요. 남편 황동석과 민규 중에서 누구의 아이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임신 사실을 나눌 수 없었고, 대신 친구인 김은수에게만 털어놓은 정원은 자신의 임신 소식이 앞으로 드라마에서 어떠한 결말로 이어질지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또한, 동석은 정원에게 임신에 좋은 약재를 넣어 주스를 만들어 정도로 아이에 대한 소망이 강했는데요. 병원에서 충격적인 진단 결과를 들은 후에도 “다시 잘 해보자”는 말은 사랑하는 아내와 가정을 이루고 싶다는 간절한 희망처럼 보였지만,

 

지난 4회 방송에서 동석은 요리 프로그램을 함께 하는 피디가 육아프로그램에 출연해야 하지 않겠냐는 질문에 “어제 화해하면서 밑밥 열심히 뿌려놨다”고 답하며 본인의 야망을 드러냈는데요. 정말 동석은 육아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위해 아이를 가지려 했던 것인지에 대해서 의문이 듭니다.

 

 

 

 

그리고, 공원에서의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세연의 딸 예린이를 돌봐주게 된 보모 박정심과 장세연이 영대와의 관계를 알게 되자 보모를 그만두게 됐지만,

 

“유부남인 거 몰랐다”며 애처롭게 눈물을 흘리던 정심은 왠지 모를 안타까움을 자아냈었는데요. 지난 방송에서 길을 잃어버린 예린이를 경찰서에 데려다준 뒤 사라졌던 정심은 세연에게 전화가 오자 전에 없던 묘한 미소를 보여주며 스산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등골이 오짝해졌습니다.

 

2년 전 아내 백재희사망 사건의 범인으로 교도소에 수용된 창현이 재희를 죽인 건 그녀의 내연남이라는 그의 주장에 그의 엄마 나윤정은 집요한 단독 수사를 시작했는데요. 

 

내연남이 재희의 정표가 담긴 향초를 갖고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향초 공방 수강생과 연관된 남자들을 쫓기 시작했고, 그 결과 은수의 진료실에서 재희의 상담 테이프를 훔치며 진범을 알아냈지만, 다음 날 집에서 숨진 채 발견된 윤정에 대해 그녀가 알아낸 진실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극 중반이 넘어가면서 스릴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어서 애청자들은 더욱 이 드라마에 몰입하게 되는데요. 남은 6회 방송은 더욱 빠른 전개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리스 이번주 7회와 8회 방송은 꼭 본방사수 하시고, 여의치 않다면 TV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하오니, 지난 1회(1화)부터 이번주 8회 방송까지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하고자 한다면 무료로 즐기세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