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무법변호사 7회 8회 예고 재방송 다시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무법변호사 다시보기

 

 

 

 

 

지난주 6회 tvN "무법변호사"에서는 봉상필(이준기)과 하재이(서예지)가 차문숙(이혜영)과 안오주(최민수)를 대상으로 본격적인 반격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번주 7회와 8회는 정말 박진감 넘치는 영상과 로맨스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지난 방송에 대한 줄거리, 7회 8회 예고 및 방송 편성,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무법변호사 무료 다시보기

 

 

 

무법변호사 7회 8회 예고 재방송 다시보기

 

 

지난 6회 방송에서는 차문숙(이혜영)은 남순자(엄혜란)에게 안오주(최민수)의 시장 당선을 도우라고 말한데 대해서 남순자는 안오주를 돕고 싶지 않았지만 차문숙의 명령을 어길 수 없었는데요.

 

하재이는 봉상필로부터 모든 진실을 듣고 혼란에 휩싸였고, 이후 사건 현장과 여러 곳을 돌아다닌 하재이는 봉상필의 말이 진실이라는 걸 알게 됐습니다. 하재이는 어머니의 일을 어떻게 알게 됐냐고 물었고, 봉상필은 "납치됐던 날 구해주셨어"라고 답한 이후 우형만을 찾은 하재이는 어머니의 행방에 대해 물었지만 우형만은 "죽였던 살렸던 니가 무슨 상관이야"라며 짜증을 부렸고 하재이는 "그 여자가 우리 엄마니까"라고 답했습니다. 하재이의 말에 놀란 우형만은 미안하다고 사과했고, 하재이는 용서하지 않겠다고 답했습니다.

 

 

 

 

 

이후 수사관이 안오주를 찾아간 사이 봉상필과 하재이는 우형만을 만나 트럭이라는 힌트를 얻었는데요. 트럭에 있을 블랙박스를 확보하기 위해 두 사람은 조사에 착수했고 푸드트럭이 현장에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하재이는 푸드트럭이라는 말에 최근 경찰서를 찾았을 때 들었던 푸드트럭 주인 자살 사건을 떠올렸는데..

 

이영수 시장 사건 마지막 공판에서 봉상필은 강연희 검사의 수사관이 증거를 조작한 동영상을 확보했습니다. 강연희는 우형만에 대한 공소를 취소했고, 우형만은 교도소에서 빠져나왔지만, 우형만의 아내가 위독하다는 말에 병원으로 향했고 아내는 우형만에게 "그동안 죄짓고 살아온 거 이제 용서 빌어"라고 말했습니다.

 

 

 

 

 

6회 방송 말미에는 강연희가 차문숙과 함께 7인회 사람들과 인사를 나누는 사이 봉상필은 하재이에게 7인회 모임에 대해 설명했는데요. 봉상필은 "기성을 지배하는 실세들의 모임 7인회. 우형만이 이 싸움의 첫 번째 열쇠야. 우리의 싸움은 지금부터야"라고 말하며 이번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습니다.

 

공개된 7회 방송 영상에서는 마침내 오랜 염원을 이룬 안오주(최민수)와 그를 뒤에서 조종하는 차문숙(이혜영)이 봉상필을을 궁지로 몰아넣는 스토리가 전개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안오주는 본격적으로 골든시티 재개발 상업을 가동하는 한편, 자신을 곤경에 몰아넣은 우형만(이대연) 형사에게 복수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를 막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봉상필과 하재이가 과연 어떠한 위험에 직면하게 될지..

 

그리고 기성을 둘러싼 비리와 죄악의 안내 속에서 이를 걷어내려는 봉상필과 하재이, 그리고 자신들의 이권을 사수하려는 차문숙과 안오주와의 진검승부가 이번 7회부터 펼쳐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tvN 인기 주말드라마 "무법변호사"는 상기와 같이 세가지 채널에서 재방송 시청이 가능한데요. TV로 시청하는 분들은 편성표 일정에 따라 TV로 시청하거나 티빙 플랫폼을 이용해서 세가지 채널을 본방 혹은 재방송 시간에 인터넷 및 모바일로 시청하는 방법도 있어요. 아니면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