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시크릿 마더 13회 14회 15회 16회 재방송 다시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시크릿 마더 다시보기

 

 

 

 

지난 26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 9~12회 방송에서는 김은영(김소연)이 사라진 언니 김현주를 추적하며 점차 숨겨진 진실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이번주 13회에서 16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상태인데요. 금주 시크릿 마더 방송일정 및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못보신 분들은 무료로 즐감하세요.

시크릿마더 무료 다시보기

 

 

 

시크릿 마더 13회 14회 15회 16회 재방송 다시보기

 

 

지난주 방송에서 김은영은 캠핑을 갔던 한재열(김태우)과 김윤진(송윤아)의 청평 별장에서 여성용 하이힐을 발견했는데요. 별장 뒷뜰에서 뭔가 낌새를 느낀 김은영은 그늘진 정원 구석에서 여성의 것으로 보이는 하이힐을 발견해 숨겼고, 자물쇠로 굳게 채워진 창고로 다가갔는데, 한재열이 다가와 "위험한 짓을 하셨다. 지금 뭐하는 짓이냐"고 물었습니다.

 

몸이 좋지 않다며 집으로 돌아온 김은영은 하이힐을 감싸쥐고 "이게 언니의 구두라는 것만 밝히면 된다"고 분노했습니다. 또한, 김은영은 김윤진이 숨기려 했던 서랍에서 언니 김현주의 목걸이를 발견하고 경악하고 말았는데, 그 목걸이는 자신이 걸고 있는 목걸이와 세트인 나머지 반쪽이었고, 김은영은 눈물로 언니를 찾겠다는 의지를 다졌습니다.

 

 

 

 

 

한편, 김윤진의 아들 한민준(김예준)을 가르치던 김은영은 김현주를 찾았다는 연락을 받고 한달음에 달려갔지만, 김현주는 진짜 김현주가 아닌, 김현주의 신분증을 훔쳐 살던 옛 텐프로 동료였습니다. 자살을 시도하려던 가짜 김현주를 김윤진은 당연히 알아보지 못했고 "사람을 놓쳐서 하는 후회, 다시는 하지 않겠다"며 가짜 김현주를 살려냈습니다.

 

김은영은 가짜 김현주를 찾아가 언니의 얘기를 들었는데, 가짜 김현주는 진짜 김현주가 여러 번 자살을 시도했었다는 믿을 수 없는 얘기를 꺼냈고, 김은영은 "언니는 여기 생활 다 정리하고 캐나다로 오려고 했다. 그런데 왜 자살을 시도했겠느냐"고 반박했지만, 가짜 김현주는 "너는 너네 언니에 대해 네가 완벽하게 안다고 생각하느냐"며 "저러다 일내겠다 위태로웠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다"고 쏘아붙였습니다.

 

 

 

 

 

결국 모든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서는 김현주를 반드시 찾아야만 하는 상황이 펼쳐지고 말았는데요. 하지만, 모두가 찾고 싶어하는 김현주는 사실 김은영이라는 이름을 쓰고 있었고, 진짜 김은영은 더 큰 미궁에 빠졌지고 말았습니다. 과연 그날의 사고에는 어떤 진실이 숨겨져 있을지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시크릿 마더"의 미스터리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번주 시크릿마더 13회 14회 15회 16회 방송은 돌아오는 토요일 저녁 8시 55분부터 4회 연속 방송될 예정인데요. 상기 채널외에도 드라맥스 채널에서도 재방송 편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TV로 시청하는 분들은 상기 편성표 일정에 맞춰 다시보기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인터넷 및 모바일로 다시보기 시청하고자 하는 분들은 TV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