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같이 살래요 23회 24회 예고 재방송 다시보기(22회 줄거리)

by King of information

 

같이 살래요 다시보기

 

 

 

 

 

지난 27일 방송된 KBS 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22회 방송에서는 전 시댁에 전면전을 선포한 한지혜, 강성욱과 연애만 하겠다는 박선영, 장미희에게 프러포즈한 유동근까지, 이 드라마의 반환점을 앞두고 흥미로운 전개가 펼쳐지면서 이번주 23회와 24회에 대한 기대감이 업되고 있는데요. 금주 23회방송 예고, 편성 정보 및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같이 살래요 무료 다시보기

 

 

 

같이 살래요 23회 24회 예고 재방송 다시보기(22회 줄거리)

 

 

지난주 22회 방송에서는 유하(한지혜)는 은수의 출생에 얽힌 사실을 모두 밝히며 전 시댁과의 전면전을 선포하고 마는데요. 특히 은수의 재산 상속분을 빼돌리려는 희경(김윤경)과 성운(황동주)의 계략을 눈치 챈 유하는 희경에게 "은수의 상속분을 모두 받아내겠다"며 강하게 경고했고, 희경은 법적으로 은수가 성운의 아이 자격이 있다고 맞서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습니다.

 

이로 인해서 공개된 23회 예고 영상에서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은태(이상우)와 유하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끄는데요. 특히 그동안 이사회까지 소집하며 유하의 도왔던 은태가 무언가 이야기를 건네고, 이를 듣는 유하는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어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시킵니다.

 

 

 

 

 

또한, 지난 방송에서 미연은 그동안 자신과의 관계를 확실히 하지 않는다고 효섭을 내몰았던 점을 후회했고, 효섭 역시 그제야 미연이 자신을 많이 기다려주고 있었음을 알게 됐는데요.

 

오해가 풀린 효섭은 미연에게 반지를 건네며 "뒀다가 나하고 결혼하고 싶다 그 생각 들 때, 그때 껴"라고 말해 미연을 웃게 만들었지만 미연 또한 결혼에 대해 "자신이 없다"는 이야기를 한 바 있어, 과연 이들이 언제 한 가족을 이루게 될 수 있을지 앞으로의 드라마 전개가 궁금해지네요.

 

 

 

 

 

이번주 "같이 살래요" 23회 방송에서는 유하(한지혜)와 희경(김윤경)은 은수(서연우)의 상속재산을 놓고 크게 대치하고. 희경은 유하를 압박하기 위해 효섭(유동근) 식구들의 뒤를 캐기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지는데요. 

 

다연(박세완)은 김대리(홍승휘) 심부름을 왔다가 동창에게 연돼지라는 사실을 들켜버리고, 재형(여회현)은 동문회 자리에 갔다가 그런 다연과 마주치게 되는데요. 마침내 유하를 내보낼 방법을 찾은 희경은 찬구(최정우)를 찾아가 파격적인 계약 조건을 제시하고. 유하의 위기를 알게 된 미연(장미희) 또한 찬구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져 이번주에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23회 방송과 24회 방송은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영될 예정이며, 상기 편성표 일정을 참고해서 재방송 시청하시면 되는데요. 인터넷으로 다시보기 할 분들은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도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재방송 시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