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정보

토트넘 브라이튼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경기 중계

by King of information

 

토트넘 브라이튼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경기 중계

 

 

 

토트넘의 손흥민이 한국시간 기준으로 내일 새벽 4시 15분에 브라이튼 앤드 호브 알비온과 EPL 7라운드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체력 안배를 해온 손흥민이 이번 경기에서는 선발로 출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토트넘 대 브라이튼과의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축구 생중계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생중계

 

 

 

 

 


앞서 지난달 30일 토트넘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에서 약체로 평가되는 로열 앤트워프(벨기에)에 0-1로 패했습니다. 가라앉은 팀 분위기를 이날 경기 승리로 끌어올려야 합니다.


브라이튼은 1승2무3패로 16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토트넘은 3승2무1패로 7위. 반등을 일궈내기 좋은 제물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도 하위권 팀에 패한다면, 토트넘은 비난을 면하기 힘듭니. 무조건 잡아야 합니다.

 

 



‘손흥민-해리 케인’ 찰떡 호흡이 터지면, 토트넘은 승리와 가까워진다. 이 둘은 올시즌 리그 9골을 합작했습니다. 손흥민은 7골을 케인의 도움으로 터트렸습니다. 케인도 손흥민의 도움을 받아 2골을 뽑아냈습니다.


손흥민은 역대급 시즌 행보를 그리고 있습니다. 지난 5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전 멀티골을 시작으로 3경기 연속 골 맛을 보고 있다. 현재까지 총 8골을 뽑아내며 득점 부문 선두에 올라있다. 모든 대회를 통틀어보면 총 10경기에서 10골을 기록한 손흥민입니다.

 

 



손흥민은 토트넘이 일격을 당한 지난 앤트워프전에선 후반전 45분만 뛰며 체력을 아꼈습니다. 팀이 분위기를 끌어올려야 하는 만큼 선발 출격할 것으로 보입니다.

 

 



유럽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도 손흥민의 선발 출전을 예상했습니다. 이 매체는 해리 케인이 원톱으로 나서고, 그 뒤를 손흥민-탕기 은돔벨레-루카스 모우라가 받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3선에는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무사 시코소가, 수비라인에는 세르지오 레길론-에릭 다이어-토비 알데르베이럴트-맷 도허티가 나설 것으로 전망습니했다. 골키퍼는 위로 요리스. 가레스 베일은 선발에서 제외될 것으로 점쳤습니다.


손흥민 경기 생중계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생중계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