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하트시그널 시즌2 9회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by King of information

 

하트시그널 시즌2 9회 다시보기

 

 

 

채널A의 가장 핫한 프로그램이자 매주 금요일이면 기다려지는 방송이 있는데요. 바로 "하트시그널 시즌2"입니다. 지난주 8회 방송에 이어서 이번주 9회 방송이 이어질 예정인데요. 방송시간 및 재방송시간, 그리고 아쉽게 본방사수를 놓친 분들을 위해서 TV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하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하트시그널 시즌2 무료 다시보기

 

 

하트시그널 시즌2 9회 재방송 다시보기

 

"하트시그널" 시즌2 회차가 지날수록 보는 이로 하여금 점점 더 몰입감을 주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출연자 중에서 임현주와 김도균, 그리고 김현우와의 러브라인 때문이 아닐까 하는데요. 이번 9회 방송에서는 임현주가 김도균과 김현우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인데요. 임현주가 김도균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는 모습으로 방송이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인기 출연자 임현주는 공개된 9회 예고 영상에서 김도균에게 몰래 다가가서 "오빠 시간돼? 데이트 할래? 다른 사람에게 비밀이야"라고 데이트를 신청을 하게 되는데요. 임현주의 비밀 데이트 상대는 김현우가 아니라 바로 김도균인 것이라는 것이죠.

 

두 사람은 동물원으로 향하게 되고, 래서 팬더를 보러 함께 가게 됩니다. 래서 팬더는 김도균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인데요. 동물원의 선물 가게에서 래서 팬더 모양의 털모자를 쓴 김도균의 모습도 눈에 들어옵니다. 김도균은 "오늘 완전 생일이네"라며 데이트에 만족감을 드러냈는데요.

 

 

 

 

또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방송에서는 임현주가 친구들을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는 모습이 잠깐 비춰지는데요. 친구들에서 임현주는 비밀 데이트를 함께한 김도균에 대해서 "자상하고 잘 챙겨주고 그런거는 처음이었다. 진짜 너무 좋은 사람이다"라고 말하며 김도균에게 마음이 향하는 듯 보이는데요... 과연...

 

또한, 친구들은 임현주에게 "다른 사람이랑도 데이트했다고 하지 않았냐"라고 물었는데요. 다른 사람은 아마도 김현우에 대해 얘기한 듯 보였는데요. 그래서 임현주는 "그 오빠는 아닌 것 같다"고 정색하며 말했습니다. 아무래도 김현우를 지칭하는 것 같아보였는데..
 
이어서 임현주의 친구들은 "마음이 안 가는 거냐...아니면?"이라고 다시 되물었고, 임현주는 "아니야. 싫어"라고 말한 후 "나 좀 말려줘 그럼"이라고 답하면서 그녕의 진심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는데요.

 

또한 9회 예고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임현주와 김현우가 함께 차를 타고 어디론가 이동하는 모습도 공개되면서, 임현주의 마음은 정말 어디로 향하게 될지 무척이나 궁금하게 만드는 영상이었던거 같아요.

 

 

 

하트시그널 시즌2 본방은 매주 금요일 채널A에서 저녁 11시 10분에 하구요. 재방송은 같은 채널에서 새벽 1시에 이어집니다. 이번 9회 방송이 지나면 어느 정도 윤곽이 나올 것만 같은 생각이 드는데요. 누가 누구랑 러브라인을 구축할지는 좀 더 두고보면 확인이 될 것 같아요. 금요일이 기다려지네요. 9회 방송 본방이 힘든 분들이나 8회 7회 6회 5회 등 이전 방송을 다시보기 하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서 TV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처음부터 무료로 즐기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